본문 바로가기

[평택 로컬 맛집] 옛날 수제돈가스 맛집은 여기입니다.

llia 발행일 : 2023-08-28
반응형

옛날 수제돈가스 맛집을 찾는 분들, 종종 있으시죠? 최근에는 카츠가 유명해지며 여러 국민들이 카츠를 직접 집에서 만들어보기도 하고, 그리고 유명한 카츠 맛집을 방문하기도 했었던 것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옛날 수제돈가스 맛집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네이버블로그와 구글링을 통해서 찾은 맛집이고요. 새로 오픈하거나 프랜차이즈점이 아니라 로컬들이 먹는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 보았답니다.

옛날돈가스-외관

사실, 썸네일에 제가 "달달하니 맛있잖아"라고 작성한 이유는 기본적인 반찬이 꽤 달달한 편이었기 때문인데요. 옛날 돈가스를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돈까스에서도, 김치국에서도 단 맛을 첨가하여 맛을 더 했었는데요.

 

이 집도 전통 돈까스 집답게, 기본 반찬과 돈가스에서도 단 맛이 난답니다. 근데 전혀 거부감이 없는 단 맛이니 옛날 수제 돈가스가 그리우신 분들께서는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평택 로컬 맛집] 옛날 수제 돈가스집은 로컬 맛집 분위기가 났었어요.

유명한 프랜차이즈 맛집은 정돈된 인테리어와 깔끔한 디자인의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죠. 그런데 이런 로컬 맛집들은 한 분야의 장사만 오래 하신 분들의 분위기가 나는 듯싶어요. 메뉴를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메뉴판을 확대해서 보시길 바라요.

옛날돈가스-내부

[평택 로컬 맛집] 옛날 수제 돈가스 메뉴 

메뉴는 일반 돈가스, 돈까스, 생선가스, 함박스테이크,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돈까스가 싫다고 하면 떡볶이를, 주문해서 주면 되니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평택 로컬 맛집] 옛날 수제 돈까스 기본반찬과 경양식 돈까스

옛날 수제 돈가스집에서는 먼저 수프를 주는데요. 평소에 많이 먹던 옥수수 수프나, 버섯 수프가 아닌 땅콩이 들어간 듯한 수프를 주셨습니다. 수프는 고소한 맛이 나 금세 먹어치우고 말았네요.

옛날돈가스-수프

수프를 다 먹었을 적에는,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요. 기본 반찬의 경우에는, 김치, 김칫국, 그리고 단무지와 피클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김칫국이 달고, 맛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이 40대~50대였던 것으로 보아, 어른분들께도 인기가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옛날돈가스-김칫국,단무지,피클,등의-사진

[로컬 맛집] 세상 달달했던 경양식 돈가스

세상 달달했던 옛날 수제돈가스 세팅은, 양배추샐러드와 수박 그리고 옥수수콘이었는데요. 꽤나 많은 양의 옥수수콘과 더운 계절에 맞는 수박은 돈까스집 사장님의 인심이 좋은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옛날돈가스-사진

남편이 더더욱 좋아했던 것은 생각보다 큰 돈까스 양과, 함께 곁들여진 메뉴 조합이었어요. 저 또한, 오랜만에 어릴 적 먹던 돈가스를 먹는 느낌이라 기분도 좋았고요. 식당 분위기 자체가 옛날 할머니 집에서 밥 먹는 기분이라 괜히 나른하고, 여유로워지기도 했답니다.

경양식돈가스-사진
경양식-돈가스

. 조금 아쉬웠던 것은 이 집은, 영업시간이 생각보다 짧다는 것인데요. 이 점을 제외하면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가게 위치 정보

✅ 영업점명 : 옛날 수제 돈가스

✅ 영업점 위치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포승공단로 234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저녁 7시 30분 / 토요일 : 오전 10시~오후 6시

✅ 예약문의 : 681-770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