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슬리퍼로 적합한 푹신한 슬리퍼 추천(feat. 오늘의 집)
실내 슬리퍼로 적합한 푹신한 슬리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여러분들 실내 슬리퍼를 구입하고 신지 않았던 경험이 많으시겠죠? 저는 그랬습니다. 항상 새 집을 이사할 때나, 아니면 새로운 공간을 꾸밀 때 이번만큼은 슬리퍼를 신고 다녀야지라고 생각하며 구입하지만 막상 구입하게 되면 창고에 보관하게 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이러한 불상사를 방지하고자 저렴하면서도 편안한 슬리퍼를 구입할 수 있도록 실제 제가 사용하는 슬리퍼를 리뷰해볼게요.
실내 슬리퍼로 구입해야 할 것은 푹신한 슬리퍼가 아닐까 싶습니다.
슬리퍼를 사용하는 이유는 대체적으로 바닥이 타일이라 맨발로 걷기 힘들어서, 혹은 발에 생활 이물질이 묻는 것을 꺼려해서, 등의 이유가 있는데요. 밑창이 얇은 슬리퍼를 신게 되면 심리적으로도 우리가 슬리퍼를 신은 느낌보다는 딱딱한 바닥에 천을 깔고 걷는 느낌이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사실 착용감이 있는 슬리퍼를 선호한답니다. 여러분들의 취향은 어떠세요?
내돈내산 푹신한 슬리퍼 구입 리뷰 첫 번째, 인스타 감성이었던 "구름 슬리퍼" 쇼핑몰 사진과 실제 사진과의 색상 차이는 어땠는가?
저는 오늘의 집에서 대체적으로 인테리어 소품이나 살림 소품을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요. 실제 쇼핑몰에서는 아래와 같은 색상으로 푹신한 슬리퍼인 제품명 구름 슬리퍼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실 실제로 보신다면 사진과 98%는 유사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퀄리티가 높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일반 우리가 천 원 샵이나 혹은 이마트에서 구입하는 경우 슬리퍼를 거칠게 신으면 한쪽 면이 뜯어지는 경우가 많아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의 경우에는 특히나 그런 사고가 꽤 많아서 슬리퍼를 사는 편은 아닙니다.
이번 제품도 마찬가지로 기대하지 않고 구입한 제품인데, 사실 퀄리티가 꽤 높은 편이라서 놀랐던 점, 그리고 정말 고무를 밟는 느낌이 아닌 푹신해서 좋았던 것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네요.
내돈내산 푹신한 슬리퍼, 단점 먼저 정리하고 장점을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이 제품을 쓰지 말아야지, 혹은 다신 사지 말아야지라고 생각되는 단점은 솔직히 없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할 때 사소한 단점이라도 장점에 가려 불만이 나올법한데, 이 제품은 단점은 없습니다. 저도 사실 글 쓰면서 "어, 추천하는 아이템이긴 한데 단점을 쓰라고 하면 뭐라고 해야 하지?"라는 생각과 함께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요. 큰 단점은 없다라고 일단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실 제가 샀던 슬리퍼 중 가장 괜찮은 제품입니다.
02. 처음 신을 때 물 빠지는 소리와 같이 "쉬익" 소리가 잠깐 납니다.
처음 신을 때 조금 놀랐던 것은 퀄리티라고 말씀드렸었죠. 그런데 두 번째로 놀랐던 것은 "소리"였습니다. 욕실 슬리퍼에 공기가 빠지는 것과 같이 "쉬-익" 소리가 나길래 구름 슬리퍼가 아니라 천 슬리퍼가 될 거 같아 아쉬운 마음이 들었는데요.
처음에 한 번만 들리고 그 이후에는 사용에 문제없이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만일 이러한 소리가 계속 난다면 아마 "아, 잘못 샀네"라고 생각하고 슬리퍼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었겠죠?
03. 크기는 여성에게만 적합한 사이즈입니다.
신혼인 저희는 사실 커플 실내 슬리퍼를 사용하고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아.. 남편이 신었더니 제 신발을 욱여넣어 신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혼자 사시는 여성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제조하는 회사 자체에서 이러한 점을 반영하여 커플 구름 슬리퍼를 생산하였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생기더군요.
내돈내산, 푹신한 슬리퍼, 장점 정리
01. 가격이 만 원대입니다.
사실 요즘 물가에 슬리퍼 가격도 오르고 있는데요. 다이소를 가지 않는 이상 웬만한 마트에서는 슬리퍼 가격은 15,600원부터 시작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집안의 이마트 근처에서도요.
그렇다고 쿠팡에서 의류나 착용류를 사기에는 조금 못 미덥다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사실 그런 분들은 고급 슬리퍼를 구입하시는 방법 혹은 다이소를 방문하시는 방법이 있는데, 이 금액대로 착용감이 있는 슬리퍼를 구입하시기는 조금 어려우실 듯합니다.
"나는 쿠팡에서 사도 괜찮아"라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슬리퍼를 추천드려요.
JW트레이더스 엠보 구름 홈 슬리퍼
COUPANG
www.coupang.com
그나마 나은 쿠팡 제품을 전달드렸고요.
이 제품에서 구입하시게 되신다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집에서 구입하시는 것은 협찬과 광고가 아닌 리뷰입니다.
02. 20대, 3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푹신한 슬리퍼이며, 사진 찍기 좋은 슬리퍼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아기자기한 모양을 지닌 슬리퍼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슬리퍼 중 하나입니다. 만일 남자친구분이나 남편분들이 이 슬리퍼를 선물해 준다면 센스 있다는 이야기를 꽤 들으실 수도 있겠네요.
만약, 남성분들이 슬리퍼를 구매를 원하시는데 푹신한 슬리퍼를 찾으신다면 위의 쿠팡 링크의 슬리퍼도 추천드립니다.
03. 디자인보다 착용감이 가장 뛰어납니다.
만 원대에 이 제품을 샀다는 것 자체가 가성비템으로 구입할만합니다. 여러분들이 구입해서 쓰신다면 사무실 슬리퍼나 혹은 천 슬리퍼, 외에도 외출용 슬리퍼를 신었을 때 착용감 중 가장 푹신하고 편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04. 사무실 슬리퍼, 공부용 슬리퍼, 도서관 슬리퍼, 독서실 슬리퍼에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 듭니다.
아디다스, 리복, 휠라 슬리퍼 등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을 알고 있는데요. 그냥 만 원대에 이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하시는 것도 나쁜 방법이 아닐 거라 생각이 듭니다.
댓글